질문 피아노 가르쳐주실분 계십니까
음유시인
- 2014.08.20. 19:50
- 1737
배우고 싶은데 과외한다는 생각으로 혹여 있으신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피아노는 있으신지요..
0
0
아하하아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하하아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하하아하하
네 있습니다
0
0
음유시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음유시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초적인 바이엘? 뉴에이지 ? 아니면 쇼팽, 베토벤과 같은 곡들 중 어떤 것을 원하시나요? ㅎㅎ
0
0
빵야으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빵야으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빵야으악
기초부터 배우고 싶습니다
0
0
음유시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음유시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쪽지확인해주세요 ㅎㅎ
0
0
풀무원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풀무원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풀무원맘
확인했습니다
0
0
음유시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음유시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 다니세여 저 다니는 학교 근처 동네 피아노 학원은 주5회 10만원인데 과외랑 비슷한 값이지 않을까 싶어요 아닌가??
0
0
왕밤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왕밤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