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장학금 덕에 고지서 0원인데 더 할 일 있나요?
댐바
- 2014.08.22. 10:37
- 2310
그냥 가만히 있으면 되는건가요
그리고 그 의료공제회비 납부할 때, 제 명의로 가상계좌에 입금하면 되는건가요?
어머니께 부탁만 드리다가 이번에 제가 하려니 잘 모르겠네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저한테 밥을 사시면 됩니다
1
0
음유시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음유시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고 제가 검색이 부족했네요 뻘글 죄송합니다
1
0
댐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댐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ATM 기에서 체크카드로 등록해도 되고, 은행가도 되지만..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히 있으면 제적됨...
2. 가상계좌 입금하면 됨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히 있으면 제적됨...
2. 가상계좌 입금하면 됨
0
0
야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뢰
감사합니다
0
0
댐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댐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은행가셔서 등록비내러왔다고 하시고 고지서 보여주면 알아서 다해줘요! 영수증 꼭 가지고 계셔야 하구요
0
0
가을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을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을비
감사합니다
0
0
댐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댐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