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학생과 전화받는여자 싸가지없네요
풍덩풍덕
- 2014.08.22. 11:55
- 3454
재무과랑 한국장학재단이랑 학생과랑 말하는게 다 달라서 몇번 되물으니까 그게 귀찮은지 짜증을내네요 국가근로하는 학생인가요 아님 직원인가요? 자기가 돈받고하는거면 역할이 전화상담업무고 최선을 다해야지 귀찮다는식으로 대답하는게 어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똑같은소리 하니까 그랬을듯ㅇㅇ 전화하신분 입장도 전화받으시는 입장도 다 이해가 가네요
1
0
튜리튜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튜리튜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어쨌든 서비스직인데
지랑나랑 아는사이더아니고
짜증느낄정도로 짜증이 들켜선안된다고생각함ㅋㅋ
지랑나랑 아는사이더아니고
짜증느낄정도로 짜증이 들켜선안된다고생각함ㅋㅋ
1
0
cha_cha0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a_cha0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옛날부터 욕 많이 먹고 있음
0
0
부산대학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학교
말하는 싸가지가 왜그러냐니까 웃으면서 짜증안낫어요 죄송해요~하네요
0
2
풍덩풍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풍덩풍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리 똑같은 소리한다고 해도 뭐 자원봉사하는것도 아니고 돈받으면서 하는건데
그럼 서비스직종에 있는사람들은 손님한테 짜증내도되는것도아니고
그럼 서비스직종에 있는사람들은 손님한테 짜증내도되는것도아니고
1
0
중도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생
똑같은 소리도 아니었고 말하는 말마다 다 달라서 이게 맞지않냐는 식으로 물었는데 자기짜증났으니 마지막으로 말하겠다는 어투로 말하더라구요
0
0
풍덩풍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풍덩풍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풍덩풍덕
진짜 철밥통이라서 그런지
너무 불친절한거같음
너무 불친절한거같음
0
0
중도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답
0
0
베짱이e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베짱이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난학기떄 욕먹던 기억나네요.. 비웃음도 받앗는데. 아직 안짤렷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오옙두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옙두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