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내근로
라랄랄랄
- 2014.08.22. 15:30
- 1489
교내근로 신청서 후딱내려하는데
혹시 다 뽑았다고 안받고해요???
미리 문의하고 가야하나요???
신청은 오늘까지로알고있는데;;;
혹시 다 뽑았다고 안받고해요???
미리 문의하고 가야하나요???
신청은 오늘까지로알고있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