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매트랩
bakyo
- 2014.08.22. 20:17
- 1792
어둠의 경로로 매트랩 다운을 받았는데 무슨 문제인지 설치가 안됩니다 ㅠ
그래서 찾아보니 학생용은 55000원에 구입할 수 있더라구요, 통계관련으로 쓸건데 학생용으론 충분히 쓸 수 있나요?
구입해서 써보신 분 답변 부탁드릴게요~
그래서 찾아보니 학생용은 55000원에 구입할 수 있더라구요, 통계관련으로 쓸건데 학생용으론 충분히 쓸 수 있나요?
구입해서 써보신 분 답변 부탁드릴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1
쿵쿠루쿵쿵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쿵쿠루쿵쿵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쿵쿠루쿵쿵쿵
예전에 설치했던 파일인데, 윈도우 새로 까니깐 안되서요 ㅠㅠ 새로 다운받아서 설치하려고 하는데도 안되네요 ㅠ
0
0
baky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aky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akyo
윈도 32비트이심?
0
0
쿵쿠루쿵쿵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쿵쿠루쿵쿵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쿵쿠루쿵쿵쿵
네 ㅜㅜ 윈도우7에 32비트요ㅠ
0
0
baky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aky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소프트웨어가 학생용이면 많은기능이 제한되요 특히 설계프로그램일수록 가장 중요한 저장기능이 없는 프로그램도 있다는..
0
0
비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슬로
정말요 ㅜㅜ? 그럼 사도 무의미하겠네요 ㅜ큰일이네 ㅠㅠ
0
0
baky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aky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컴퓨터 사용자 이름을 한글로 해놓으셨어요?
0
0
아이디를만들어보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디를만들어보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디를만들어보자
엇, 그건 모르겠어요 a 제가 포맷한 게 아니라서ㅠ 그것도 영향을 미치는건가요??
0
0
baky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aky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배울때 그럴수도있다고 들었거든요 이것 때문인지는 확실히 모르겠어요 보통 포맷하실때 영어로 하시는게 좋아요
0
0
아이디를만들어보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디를만들어보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디를만들어보자
집에 와서 확인해보니 ㅜ 영어로 되어 있네요 ㅜ
0
0
baky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aky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비츠눕해서 잘쓰고잇는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