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여기있는글 읽어보고 좋아요싫어요보니깐
ststst
- 2014.08.23. 13:20
- 682
ㅋㅂㅉ 이사람 뭔가 너무 편향적사고로만 일관되는듯..
조금 무서움..
다른사람이 주장한걸 받아들이려고 하지않고
99가 옳고1이 잘못되면 그 1을 잡고 물어지면서
자신의 생각만을 다른사람한테 강요하는거같고...
조금 무서움..
다른사람이 주장한걸 받아들이려고 하지않고
99가 옳고1이 잘못되면 그 1을 잡고 물어지면서
자신의 생각만을 다른사람한테 강요하는거같고...
권한이 없습니다.
수학 관련 타사이트에서도 유명하다던디ㅎ
0
0
HotB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tB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따 거참 통찰력 있는 저격이네.. 이렇게 관망하시지 말고 직접 댓글로다가 의견개진 하시지
3
2
안학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학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분 엄청 오유인처럼 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
진리는나의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리는나의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