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대 근처 녹음실 있나요?
내가말했잖아너를데려간다고
- 2014.08.23. 14:03
- 2674
되도록 가격저렴한 곳으로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메이크라인, 아지트, GOBO 스튜디오
0
0
조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선비
각각 시간당 가격이 얼만가요?
아 근데 혹시 소고기파티 만드신분??
아 근데 혹시 소고기파티 만드신분??
0
0
내가말했잖아너를데려간다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가말했잖아너를데려간다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말했잖아너를데려간다고
아지트가 아직 있는지 모르겠네요. 작년 말까지는 있었는데.. 근데 여기 아무나 가서 쓸 수 있는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직접 장비 다룰 줄 알아야 하고요.
고보스튜디오가 실력은 제일 좋을 텐데 가격은 좀 있어요. 문의해 보시겠지만 아마 들어 보시면 생각보다 비쌀 가능성이 큽니다.
메이크라인.. 여기 아직 돈 받고 녹음 해주는지 모르겠네요. 아마 해 줄 거에요. 가격은 고보에 비하면 훨씬 저렴하고요. 근데 고보스튜디오에 비하면 장비, 실력 차이가 나고 따라서 퀄리티 차이도 좀 날 거에요.
헉.. 소고기 파티.. 부끄럽네요. 맞습니다;;; 이럴 수가.. ㅋㅋㅋㅋㅋ
0
0
조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선비
아지트는 임대 계약이 끝나서 장전 시장쪽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아직 공사하고 옮기는 중이라 하지는 않을꺼에요. 가격대로는 메이크라인이 좋습니다
0
0
레디액션총학생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디액션총학생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디액션총학생회
안녕하세요!! 업체에서 촬영한 작년 부산대 탑밴드 영상 좀 부탁드립니다.. ㅠㅠㅠㅠㅠ
0
0
조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하 GOBO 놀이터 바로 앞에 있던거같은데
0
0
ㅠ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ㅠ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