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혹시 텝스스터디하자고하면 하실 분 있으신가요??ㅠㅠ
스피누자
- 2014.08.25. 17:37
- 1281
텝스하시는 분들이 많이 없으신 것같아서..
권한이 없습니다.
텝스 공부하는중이긴 한데 주변에 저밖에 없네요
0
0
난누군가여긴어딘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누군가여긴어딘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르게요....
0
0
진학할학생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학할학생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준이 어느 정도신가요? 저도 예전에 했었는데... 비슷한 수준이시면 다시 텝스에 도전해보고 싶네요. 참고로 저는 LC는 안되서 200대 초중반이었고, 독해는 340, 그래머랑 어휘는 80정도씩(조금 더 높았나?) 나왔었습니다.
0
0
슈퍼베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슈퍼베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