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셜록 (영드) 잘아시는분^^?? 시즌3-1화 질문!
닉네임1991
- 2014.08.27. 00:00
- 1729
셜록이 시즌2 마지막화에서 죽은것처럼 꾸몄잖아요.
그리고 2년간 존왓슨에게 자신이 죽은것처럼 소식을 끊고 지내다가 짠하고 나타나는거잖아요
그런데 존왓슨에게 왜 알리지않은건가요??
존왓슨이 왜 알리지 않았냐고 물었을때 셜록은 넌 입이 가볍잖아 라고 하던데
진짜 그이유는 아닌것같은데..
혹시 존왓슨의 애인이 범죄자라는걸 1화 전부터 벌써부터 알아채서 존에게 알리지 못한건가요?
아시는분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어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랴
그럼 셜록은 존을 못미더워하는건가요 결론적으로,,?
0
0
닉네임199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199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네임1991
그렇게까지 보긴 힘들꺼같아요 ㅋㅋㅋ 일단 존이 셜록이 가짜로 죽은걸 알게되면 말을 하지않더라도 좀 슬퍼보이는게 안보일꺼고 그런걸로 살아있을 수도 있는 모리아티가 그 낌새를 알 수 있으니까 그런것 같아요 입이 가볍다고 보기보단 존의 행동이 더 중요했을테니까요 ㅋㅋ
1
0
어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랴
ㅋㅋㅋ감사해요..늦은밤 영드보다가 궁금증 급발동해서 ㅋㅋㅋㅋㅋㅋ
0
0
닉네임199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199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네임1991
걍 셜록은 소시오패스라 우정 이런쪽과 거리가 멀잖아요
죽은척하고 2년뒤에 짠 하고나타나도 아무문제없을거라생각했겠죠
마이크로프트의 계획?처럼
2년동안 죽은척하면서 모리아티 범죄망해체하는데 , 존이 모르는게 더 편했을거구요^^
죽은척하고 2년뒤에 짠 하고나타나도 아무문제없을거라생각했겠죠
마이크로프트의 계획?처럼
2년동안 죽은척하면서 모리아티 범죄망해체하는데 , 존이 모르는게 더 편했을거구요^^
0
0
나이스샷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이스샷]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누출될 가능성이 있어서라고 말한게 사실이고 메리가 범죄자라는건 시즌3 1,2화를 거치면서 알게 된거구요. 누출될 가능성이 있다고 한게 사실일껄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존이 겁나 빡친거곸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