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개강하고 일주일
두부두부
- 2014.08.27. 19:08
- 2496
개강하고 일주일동안 정정기간 같은거라서 출석안해도 괜찮은건가요..?
일이있어서 첫날 빠질거 같은데..수업내용은 녹음할꺼라서 수업놓치는건 상관 없는데 출석인정이 좀..그래서 ㅜ ㅜ
괜찬나요??
일이있어서 첫날 빠질거 같은데..수업내용은 녹음할꺼라서 수업놓치는건 상관 없는데 출석인정이 좀..그래서 ㅜ ㅜ
괜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마다 다름
0
0
나그랑티샤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그랑티샤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정기간에 오히려 출첵 더 열심히하기때문에 더 끄임
0
0
hu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u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정으로 들어가서 출석부 초본에 없고 이러면 주로 봐주지만 출석부 초본에 이름 있는데 째면 별로 안좋습니다
0
0
난누군가여긴어딘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누군가여긴어딘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불복이에요 ㅋㅋ 출석채크하셨따가... 자꾸 인원변동되니까..
나중에 최종출석부 나오면, 거기부터 채크하시는 분들도 많으신거 같아요 ㅎ
나중에 최종출석부 나오면, 거기부터 채크하시는 분들도 많으신거 같아요 ㅎ
0
0
아리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리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진짜 교수마다 다름요
0
0
니비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