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세월호 문제 팩트정리
아라비안나이트
- 2014.08.28. 02:28
- 1045
http://m.blog.naver.com/smoker3/220096988450
한번읽어보시죠
그런데 진짜 어디? 자유대학생머시기?
거기서 폭식 뭐 한다던데.....
싸이코패스적인 행동인지 뭔지...
김진요? 닭먹으면서 단식중?
아니 무슨..... 다 떠나서 인간애라곤
찾아볼순업없는...
한번읽어보시죠
그런데 진짜 어디? 자유대학생머시기?
거기서 폭식 뭐 한다던데.....
싸이코패스적인 행동인지 뭔지...
김진요? 닭먹으면서 단식중?
아니 무슨..... 다 떠나서 인간애라곤
찾아볼순업없는...
권한이 없습니다.
2
0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장훈의 행동은 비난 받아 마땅한 행동 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런 사람이 세월호를 이용하는걸 지양해야 하는 것이고요 단식이라는 자극적 행위를 이용해 관심을 끌려는 것 밖에 안보입니다 그사람이 페이스북에 적어놓은 글을 보면요 물론 김장훈에 국한된 이야기 입니다
0
0
고양이가고양인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양이가고양인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이거 다들 꼭 한번씩 읽어보세요 자기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주장에 대한 근거가 아니라 전혀 관련되지 않은 어떤 것 들을 늘어놓은 글에 불과함. 사상이 이미 한쪽으로 기울어져 있지 않고서야 전혀요 팩트? 전혀-
0
0
Horsl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rsl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 제가 토론을 봤는데 거기서 나온 법률전문가(법대 교수)는 사법체계 훼손 이라고 함.
5. 그래서 특검합니다. 정확한건 제가 아래글이 넣어놨습니다.
6. 특별수사위원회가 진상규명위원회 산하 단체로 들어가는건데... 이건 제가 심야토론들었을때 대한 변협에서 나온 분이 인정하셨습니다.
9. 특별법 만들지 말라는게 아니라 수사권/기소권을 줄 수 없다는건데... 이 블로그분은 이해를 잘 못하시는거 같네요.
11. 정치적이지 않다면 왜 정치인이 나서서 단식을 하고 야당은 국정감사도 안하고 이것만 한다고 하고... 야당이 이렇게 약자를 위하는 정의로운 단체인지 처음 알았네요. 그러면서 왜 미리 두번이나 합의를 하고 합의를 파기하는지... 이래도 정치적인거 아닙니까?
다른 번호들은 말도 안되는 소리이거나 이분법적 초딩 발상이라 이야기 하고싶지 않네요. 그럼 이만...
5. 그래서 특검합니다. 정확한건 제가 아래글이 넣어놨습니다.
6. 특별수사위원회가 진상규명위원회 산하 단체로 들어가는건데... 이건 제가 심야토론들었을때 대한 변협에서 나온 분이 인정하셨습니다.
9. 특별법 만들지 말라는게 아니라 수사권/기소권을 줄 수 없다는건데... 이 블로그분은 이해를 잘 못하시는거 같네요.
11. 정치적이지 않다면 왜 정치인이 나서서 단식을 하고 야당은 국정감사도 안하고 이것만 한다고 하고... 야당이 이렇게 약자를 위하는 정의로운 단체인지 처음 알았네요. 그러면서 왜 미리 두번이나 합의를 하고 합의를 파기하는지... 이래도 정치적인거 아닙니까?
다른 번호들은 말도 안되는 소리이거나 이분법적 초딩 발상이라 이야기 하고싶지 않네요. 그럼 이만...
0
0
오늘하루어땟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늘하루어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벽히 한 쪽으로 편향된 글인데 무슨 팩트라는 건지... 인용한 주장에는 출처도 제대로 안 나와있고, 최소한 법안 전문이라도 긁어놓고 얘기를 해야지...
0
0
AudiQ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Q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udiQ7
그리고 덧붙이자면, 7.30 끝나자마자 박영선씨가 합의를 했잖습니까. 전 이 꼴 보면서, 세월호 사건이 새민련에게 완전히 정치적 도구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러다가 사방팔방에서 욕 들어먹으니까 지금 와서 합의안 깨려고 발버둥 치는 거고. 새민련이 세월호 이용하다가 이젠 빼도박도 못하는 상황. 그런데 더 마음에 안 드는 건 합의안 깨려고 온갖 민생법안에까지 발목잡기를 하고 있다는 겁니다(세월호 재협상 안 하면 다른 법안도 동의 안 해주겠다!). 이게 세월호 볼모로 잡고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거지 뭡니까..
0
0
AudiQ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Q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거도 없는 블로그 글 올려놓고 팩트라고 하니...
우리나라 가장 큰 문제점은 사람들이 페북이나 인터넷 뻘글로 정치를 배운다는거죠.
우리나라 가장 큰 문제점은 사람들이 페북이나 인터넷 뻘글로 정치를 배운다는거죠.
1
0
진리는나의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리는나의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팩트를 보는 안목이 없으시군요
0
0
부산대학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무슨...다 떠나서 정말 무식하신듯..
0
0
곰돌이새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곰돌이새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사실 굶는것도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