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학생지원시스템에서 재학증명서 인쇄되나요?
라이라이
- 2014.08.28. 23:26
- 1300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꼭 집에서 뽑아야되는 거 아니면 본관1층기계도 있어요
0
0
아이스크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녁8시이후로안되던데ㅜㅜㅜㅜ
0
0
라이라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이라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본관 입구 들어가셔서 좌측편으로 가시면 기계에서 학번 찍으시면 인쇄가능 합니다.
본관 입구 들어가셔서 좌측편으로 가시면 기계에서 학번 찍으시면 인쇄가능 합니다.
0
0
peurocs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eurocs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도 인쇄가능한가요?? 서비스제한시간있지안나요?
0
0
라이라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이라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
0
달려라마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달려라마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함다^_^
0
0
라이라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이라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