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순환버스오늘안해여?
ssun
- 2014.08.30. 13:39
- 1729
저지금 20분정도기다럈는데버스가안오네여 황당 왜안와여 오늘ㅠㅠㅠㅠ 아....... 진짜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함
0
0
양반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양반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분기다렷는데 안와서걸어내려가는즁ㅋㅋㅋㅋㅋㅠ. ㅠ 아 뭐야
0
0
ssu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su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사중이라 연도를 반환점으로 돌아요~
0
0
날아라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아라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아라뿅
헐 ..... 그거 언제까지 그래요 ㅠㅠ
0
0
싱숭생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싱숭생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