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도서관 연체료
사랑의끝
- 2014.08.31. 21:13
- 1267
내야되는데 연도가서 앞에 있는 사람한테 그냥 돈 내면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바코드 찍고 나서요
0
0
부산대학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반납하고 주위에보시면 자판기같은거잇는데 거기서연체료만큼돈넣고 종이뽑고 도서관앞에잇는사람한테주고 앞에종이에 낸돈학번싸인하면되요
0
0
지렁치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렁치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큰끊어다 그걸로 납부해야합니다.
0
0
어이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이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반납하고나면 연체로얼마에요~ 라고 하십니다. 그금액을 자판기에서 뽑아다 내면되요(자판기 보면 100원,200원,300원,400원,500원,600원,700원...... 이런식으로 버튼잇어요)
0
0
비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