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리더십개발훈련, 프리젠테이션토론 추가 안되나요?
거쩌리보이
- 2014.09.01. 10:06
- 838
리더십 개발과 훈련
프리젠테이션 및 토록
미래인재개발원꺼를 꼭 들어야 졸업이 되는데
전화하니깐
"학생 졸업이랑 인원증가와 상관없습니다
그건 그쪽사정이구요"
이딴식으로 대답을하네요... 하...
너무 어이가없어 말은 안했는데
혹시 이과목들 교수님한테 가서 말하면
추가 해줄까요?? ㅠ
프리젠테이션 및 토록
미래인재개발원꺼를 꼭 들어야 졸업이 되는데
전화하니깐
"학생 졸업이랑 인원증가와 상관없습니다
그건 그쪽사정이구요"
이딴식으로 대답을하네요... 하...
너무 어이가없어 말은 안했는데
혹시 이과목들 교수님한테 가서 말하면
추가 해줄까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추가 안해주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미래인재개발원 과목들 역시 일반선택이라서 다른 과목들이 많기 때문에 더더욱 그러할껍니다.
0
0
우호호로호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호호로호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호호로호홍
네 감사합니다.. ㅠ
0
0
거쩌리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쩌리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일선 널리고 널렸는데
0
0
kukk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ukk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ukkk
졸업할려면 꼭들어야 한다고 되어있네요... ㅠㅠ
딴과목 안되요.. 딴과목 되면 당근 딴거듣죠 ㅠ
난국이네요
딴과목 안되요.. 딴과목 되면 당근 딴거듣죠 ㅠ
난국이네요
0
0
거쩌리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쩌리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