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수강정정 출석
찐찌모
- 2014.09.01. 10:28
- 1642
오늘 새로운 강의 수강신청으로 수강정정하면 오늘 있었던 강의출석은 어떻게 되나요?
결석처리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따라 케바케인듯요
0
0
거쩌리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쩌리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케바케 예요
0
0
pusanstatisti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usanstatisti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히 울과는 그래요.
첫수업 들어가 있어야하는 교수님도 있고, 그 시간에 다른 수업이라도 들었다, 라고 증명서 받아 오라는 교수님도 있어요 ㅋ
첫수업 들어가 있어야하는 교수님도 있고, 그 시간에 다른 수업이라도 들었다, 라고 증명서 받아 오라는 교수님도 있어요 ㅋ
0
0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