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휴학관련 질문입니다!!!! 휴학휴학 ㅠㅠㅠ급해욤!!!!
뉴뉴뉴
- 2014.09.01. 16:47
- 1061
휴학 처음 신청해봐서 그런데
2014년도 2학기 등록까지 완료했고
오늘 학생지원시스템에서 인터넷 휴학신청 했는데
그럼 휴학이 된건가요??
휴학이 된 상태라는 건 어떻게 학생지원시스템에서 확인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승인처리되면 문자옵니다.
학적확인은 학생지원시스템-학적변동상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