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영아발달 김경연 교수님 수업들었던 분 계시나요??
허밍버드
- 2014.09.01. 17:03
- 1127
아동가족학과 부전공하는 학생인데요~~ ㅎㅎ
혹시 이전에 이 수업들었던 분든은 영아발달 때 쓰는 주교재인 child development 9th ed. 책을 자주 사용했나요?? 아니면 한글로된 피피티를 따로 뽑아서 썼나요??ㅜㅜ책을 사려니 원서에서 비싼것도있고 실제 시험때 얼마나 비중을 차지하는지 궁금합니다!! 아먀도 책도 많이 필요하겠죠??
혹시 이전에 이 수업들었던 분든은 영아발달 때 쓰는 주교재인 child development 9th ed. 책을 자주 사용했나요?? 아니면 한글로된 피피티를 따로 뽑아서 썼나요??ㅜㅜ책을 사려니 원서에서 비싼것도있고 실제 시험때 얼마나 비중을 차지하는지 궁금합니다!! 아먀도 책도 많이 필요하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아동발달할때 들었던 친구한테 들었는데 원서로 수업을 하지만 원서를 아주 꼼꼼하게보지는 않는다고하더라구여 아마 한글판을 단체로 제본신청하거나 개인적으로 신청해서 수업은 원서로하되 자기가 부족한 부분은 한글제본 보면서 공부하는 걸로 알고있어요
0
0
사랑에빠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에빠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에빠진딸기
아 그렇군요ㅎㅎㅎ타과생이라서 정말 막막했는ㄷ니ㅣ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0
0
허밍버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밍버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