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이럴경우엔 전공학점으로 인정이 안되는건가요?
야호야호
- 2014.09.01. 22:40
- 771
ㄱ학과와 ㄴ학과에 똑같은 교과목이 있어요.
이때 ㄱ학과 학생이 ㄴ학과에서 개설한 수업을 들어도 전공학점으로 인정을 받지 못하나요?
수강정정하려했다가 안된다는 이야길 듣고 멘붕왔네요.
이때 ㄱ학과 학생이 ㄴ학과에서 개설한 수업을 들어도 전공학점으로 인정을 받지 못하나요?
수강정정하려했다가 안된다는 이야길 듣고 멘붕왔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선이나 전필은 반드시 자기과거 들어야 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