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국수 공짜로 먹는 방법!!
부대뽕아
- 2014.09.01. 23:49
- 2683
학우 여러분들 공짜 좋아하시죠^^ 점심에 국수 한 그릇 하고 가세요 공짜로 그냥 드립니다. 물론 더 먹어도 됩니다^^
이번주 부터 이번 학기 종강 할 때 가지 국수를 공짜로 먹을 수 있으니 눈치보지 말고 그냥 드시고 가세요^^
장소: 장전중앙교회 1층 식당 ( 중도에서 쭉 내려오시면 바로 보이는 큰 교회 입니다,)
일시: 매주 목.금 12:00~ 13:00
권한이 없습니다.
이러시면 금요일 1시수업 듣기전에 맨날 먹고 갈 겁니다
0
0
억울한강퇴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강퇴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강퇴잼
ㅋㅋㅋㅋ 맨날 드시러 오세요 ㅋㅋㅋ 환영합니다
0
0
부대뽕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뽕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뽕아
먹으러 가면 전도하나요
0
0
억울한강퇴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강퇴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강퇴잼
저기 할아버지 할머니들도 많이 먹고 가서 그런거 없음
0
0
고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기
고기 좋아하시나바요
0
0
ee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ee
마이피누 가입하니깐 아이디 이거던데요ㅋㅋ
0
0
고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강퇴잼
아니요 ㅋㅋ 그냥 국수만 대접합니다^^ 편하게 드시러 오세요^^
0
0
부대뽕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뽕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수 괜찬더라ㅋㅋ친구랑 공짜라길래 가봣는데 그냥 국수만 맛잇게 먹고나옴
0
0
톡톡물방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톡톡물방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비군할때 여기 목사님에게 너무 감사했어요ㅋㅋㅋㅋㅋ
0
0
감동의수신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동의수신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이 나만갈라했는데
0
0
그레고리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레고리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