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초과학기 이수자 교내 와이파이 기계공학부 2014.09.02. 13:52 789 1 개강하고부터 교내 와이파이 이용이 안되는데요 혹시 이거랑 초과학기 이수자인거랑 상관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WKS 14.09.02. 14:07 저는오늘오전까지 잘쓰다가 갑자기 점심이후로안되네요; 0 0 WKS 댓글 내용 복사 저는오늘오전까지 잘쓰다가 갑자기 점심이후로안되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WK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