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화목3시 진로탐색과 생애설계랑 효원특강이랑 바꾸실분 계신가요?
7623
- 2014.09.02. 16:01
- 971
화목3시 진로탐색과 생애설계랑 효원특강이랑 바꾸실분 계신가요?
일선1학점만 채우면 되는데 들을게 없어서 넣긴 넣었는데 24학점 못 듣겠어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목3시 진로탐색과 생애설계랑 효원특강이랑 바꾸실분 계신가요?
일선1학점만 채우면 되는데 들을게 없어서 넣긴 넣었는데 24학점 못 듣겠어요 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