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오토바이등록 할거개많다 2014.09.02. 16:35 1030 2 오토바이등록하면 돈이 얼마나 나가나요? 등록하는순간 보험도 들어야된다고 하던데... 50cc미만 오토바이 보험금은 얼마나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Allinmydream 14.09.02. 16:58 보험 최하로 낮추면 10후반~20만원대(50cc 이하 일때)까지는 가능 0 0 Allinmydream 댓글 내용 복사 보험 최하로 낮추면 10후반~20만원대(50cc 이하 일때)까지는 가능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장전호랭 14.09.04. 00:30 등록하는순간 보험이 아니라 보험이 들어져있어야 등록이 가능합니다그리도 등록은 소유주의 주민등록 관할에서 해야합니다 125cc엿을때 50가까이 나왓던 기억이 있네요 0 0 장전호랭 댓글 내용 복사 등록하는순간 보험이 아니라 보험이 들어져있어야 등록이 가능합니다그리도 등록은 소유주의 주민등록 관할에서 해야합니다 125cc엿을때 50가까이 나왓던 기억이 있네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장전호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장전호랭 14.09.04. 00:30 등록하는순간 보험이 아니라 보험이 들어져있어야 등록이 가능합니다그리도 등록은 소유주의 주민등록 관할에서 해야합니다 125cc엿을때 50가까이 나왓던 기억이 있네요 0 0
보험 최하로 낮추면 10후반~20만원대(50cc 이하 일때)까지는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