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인류문화와 의사소통 (월수/김인택교수님) 첫날 수업 들으신분..
달려라마자
- 2014.09.02. 19:25
- 1453
수강정정으로 신청하게 됬는데요..
혹시 수업 첫날, 교재는 무엇인지.. 과제 및 수업 첫날 특이사항 알려주실 수 있는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재는없고 프린트해서다니면되구요 다른특이사항은딱히없네요~~
0
0
coooo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ooo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ooool
프린트해서 다니면 된다구 하셨는데.. 강의 자료는 어디 업로드가 되나요?! 답변 고맙습니다!!
0
0
달려라마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달려라마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달려라마자
사이버강의실이요~
0
0
coooo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ooo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ooool
참.. 혹시 첫날에 시험문제에 대해서는 별 말 없으셨는지?
그리고, 오늘 사정이 있어서 수업 못갔는데.. 출첵 했는지요.. 답변 항상 감사드립니다!!
0
0
달려라마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달려라마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달려라마자
시험문제는 프린트외에도 나올수있다고 하셨고 출첵은 안했습니다~
0
0
coooo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ooo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ooool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여!!
즐거운 하루되세여!!
0
0
달려라마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달려라마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