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성과사랑 화목 한시반꺼 목요일 휴강이라던데 언제 목요일이에요? 큐온라인프렉티스 2014.09.02. 20:45 703 1 ㅠㅠ제가 제대로 못들었어요 퓨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나무늴보 14.09.02. 22:56 추석연휴주(담주인가?) 목요일이라고 말씀하셨어요~ 그 주에 멀리 갔다오는 사람도 푹 쉬라고 그러시더라구요 0 0 나무늴보 댓글 내용 복사 추석연휴주(담주인가?) 목요일이라고 말씀하셨어요~ 그 주에 멀리 갔다오는 사람도 푹 쉬라고 그러시더라구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나무늴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그 주에 멀리 갔다오는 사람도 푹 쉬라고 그러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