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어랴 2014.09.02. 20:48 823 2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그대와같은곳 14.09.02. 21:29 줄리가 없겠죠?? 그 과사람들과 친해지지 않는 이상 걍 직접 독한 공부로 뚫어야 할듯.. 0 0 그대와같은곳 댓글 내용 복사 줄리가 없겠죠?? 그 과사람들과 친해지지 않는 이상 걍 직접 독한 공부로 뚫어야 할듯..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그대와같은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어랴 글쓴이 14.09.02. 21:34 그대와같은곳 하ㅠㅠ 그렇군요ㅠㅠㅠㅠㅠ 0 0 어랴 댓글 내용 복사 하ㅠㅠ 그렇군요ㅠㅠㅠ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어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