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넉터에 한대련설문조사 같은거요
werty
- 2014.09.02. 23:54
- 1026
오늘 지나가다 했는데요
그냥 질문내용도 꾸리꾸리하고 그래서 어디서 하냐고 물어봤더니 거기 사람이 지금 총학 반대하는데서 한다면서 아무렇지도 않게 얘기하더라고요
쫌 많이 놀랬네요
학우들 의견듣는다더니 이렇게 얘기하는거도 글코 설문조사 내용도 글코 7개 단대에서 나와서 한다는데 거부감도 들더라고요
7개 단대 적혀서 플랑도 걸려있고
벌서 선거 준비하는건지 대놓고 하는건가
재작년에 나왔던 그 분인가
쫌 보기그러네요
그냥 질문내용도 꾸리꾸리하고 그래서 어디서 하냐고 물어봤더니 거기 사람이 지금 총학 반대하는데서 한다면서 아무렇지도 않게 얘기하더라고요
쫌 많이 놀랬네요
학우들 의견듣는다더니 이렇게 얘기하는거도 글코 설문조사 내용도 글코 7개 단대에서 나와서 한다는데 거부감도 들더라고요
7개 단대 적혀서 플랑도 걸려있고
벌서 선거 준비하는건지 대놓고 하는건가
재작년에 나왔던 그 분인가
쫌 보기그러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별로?? 나도 설문 진행중인데 머 부탁받앗을때 의도알고는 별 크게 거부감들진않던데요.... 근데 반대감정조장한다는식으로 그사람이 말한건 잘못인듯.. 그냥 객관적인 자료로 설문을 진행하려는취지였는데....
0
0
fpo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po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좀 그렇게 느꼇어요 알기론 한대련에서 좋은것도 많이 했는데 뭔가 인식이 안좋은 것들만 있는거 같던데..
그리고 어제 기자회견? 그것도 길가다 봤는데
취지는 알겠는데 좀 웃긴게..거기 있던 단대회장분들은 그 단대 학생들에게 물어보고 하는건지..?
저희 단대 회장분도 거기 있던데 저는 한다는 소리 들어본적도 없네요..
재작년인가? 선거 나오셨던 분도 기자회견장에 있던데.. 총학 반대해서 나온다고 한것도 그렇고
뭔가 좀 찝찝하네요.. 뭐 올 해 선거에 저분들 중에 한 분 나오면 좀 내막을 알거 같기도하고.
1
1
밥묵자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밥묵자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묵자밥
정말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한대련이 잘한게 뭐가 있지요???
한대련이 잘한게 뭐가 있지요???
1
0
HurryUP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urryU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