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원 3일에 등록했을 경우 뾰로롱뾰로롱 2014.09.03. 00:07 646 0 와이비엠 경우 개강이 1일인데 3일부터 하면 이틀치꺼 빼고 계산되는건가요 정말궁금하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