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화/목 국제사법이랑 조세법 들으시는 분 계세요?
ㅠㅠ
- 2014.09.03. 08:33
- 853
일반선택과목으로 신청했는데
두 과목 다 첫 수업을 빠지게 됐습니다 ㅠㅠ
혹시 수업에 대해 중요한 설명하신거나
교재는 편람에 나와있는 것 그대고 쓰는지 좀
알수 있을까요?
두 과목 다 첫 수업을 빠지게 됐습니다 ㅠㅠ
혹시 수업에 대해 중요한 설명하신거나
교재는 편람에 나와있는 것 그대고 쓰는지 좀
알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재는 아마 실라바스 나온대로 일듯 하구요 책이 두꺼운 관계로 굳이 사라고하진 않겠다 하셨습니다
(알아서 구하라는 말은 흠흠..)
그리고 세무사나 회계사 준비하시는 학생들은 기존에 쓰던 참고서 써도 무방하다 하셨습니다
시험은 객관식으로 사법시험하고 세무사시험 기출문제 나중에 책 형식으로 나눠준다 하셨구요
평가는 법학과랑 비법학과 따로 단체지어서 하신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