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혹시 pnuf라는 동아리 아르페주 2014.09.03. 11:52 1461 2 동아리이신분이나 아시는분있나요 분위기나 면접은 어떤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사람 14.09.03. 12:16 조아용!!! 면접은 영어로하고하는거없고 재치가 있으심될듯해요 0 0 사람 댓글 내용 복사 조아용!!! 면접은 영어로하고하는거없고 재치가 있으심될듯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사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계란양 14.09.04. 16:30 엄한 분위기 전혀 아니고 그냥 편안한 인터뷰정도로 생각하시면 되요. 지원자를 평가하는 목적이 전혀 아니거든요ㅎㅎ 면접은 한국어로만 진행되고, 보통 면접관 4명에 지원자 2명씩 진행되는데 변동가능합니다~ 0 0 계란양 댓글 내용 복사 엄한 분위기 전혀 아니고 그냥 편안한 인터뷰정도로 생각하시면 되요. 지원자를 평가하는 목적이 전혀 아니거든요ㅎㅎ 면접은 한국어로만 진행되고, 보통 면접관 4명에 지원자 2명씩 진행되는데 변동가능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계란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계란양 14.09.04. 16:30 엄한 분위기 전혀 아니고 그냥 편안한 인터뷰정도로 생각하시면 되요. 지원자를 평가하는 목적이 전혀 아니거든요ㅎㅎ 면접은 한국어로만 진행되고, 보통 면접관 4명에 지원자 2명씩 진행되는데 변동가능합니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