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레알피누] 요즘 글들을 보면...
NoAnswer
- 2014.09.03. 12:11
- 1042
내년 선거에 나오려고 하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최근에 비판글 올리는 사람들 그냥 반대를 위한 반대를 하려는 사람들인 듯
작년보다 열심히 하는 것 같은데 왜그렇게 못잡아먹어서 안달인지...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