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비가 많이옵니다ㅜ 우산 안가지고 오신 분들! 총학생회에 오시면 우산을 대여해 드립니다.
레디액션총학생회
- 2014.09.03. 13:15
- 2092


밖에 비가 무지하게 쏟아지네요ㅜ
오늘 비온다고 했는데 아침에 안오길래 방심하고 우산 안가지고 오신 분들!
총학생회실에 오시면 양심 우산을 대여해 드리고 있습니다!
언능언능 오셔서 가져가세요 ㅎㅎ
그리고 옆에있는 총학 카페에서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단돈 500원!)를 드실 수
있으니까요, 비를 피해 잠시 쉬고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레디액션총학생회 Lv. 9
9%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