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달려라마자
- 2014.09.03. 13:44
- 734
.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이 사이버강의실에 올리신 1장 강의노트에 반영비율하고 교재 적혀있어요 진도는 1장에 함수 오버로딩까지 했구요 시험은 안쳤습니다 다음주는 추석연휴라서 월수 둘다 수업없구요 시험공지는 없었습니다
0
0
인공잔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공잔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공잔디
정보 감사합니다!! 혹시 교재는 꼭 사는걸 권장하나요? 수업방식이 PPT인거 같던데.. 학생들은 책 들고다니는 분위기인지 궁금합니다!!
0
0
달려라마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달려라마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달려라마자
기초프로그래밍 안들으셨나요? 전자과 아니신가..
수업방식은 PPT맞아요 강의노트보면 책이 두권나와있는데 첫번째교재가 기초프로그래밍수업때 썼던 교재에요 중간고사전까지는 그 교재쓰면된다고하셨어요 근데 수업할때는 교재가 없어도되구요 보통 학생들은 시험공부할때 책보더라구요 전 안샀어요 수업열심히듣고 PPT에 있는 내용만으로도 충분히 공부할수있습니다 교수님도 꼭 살필요는 없다고했었어요 본인이 필요하면 사세요
두번째교재는 무료로 동영상강의를 볼수있다고 하더라구요 이거는 이번과목에서 새로 쓰는 교재라 잘모르겠어요
수업방식은 PPT맞아요 강의노트보면 책이 두권나와있는데 첫번째교재가 기초프로그래밍수업때 썼던 교재에요 중간고사전까지는 그 교재쓰면된다고하셨어요 근데 수업할때는 교재가 없어도되구요 보통 학생들은 시험공부할때 책보더라구요 전 안샀어요 수업열심히듣고 PPT에 있는 내용만으로도 충분히 공부할수있습니다 교수님도 꼭 살필요는 없다고했었어요 본인이 필요하면 사세요
두번째교재는 무료로 동영상강의를 볼수있다고 하더라구요 이거는 이번과목에서 새로 쓰는 교재라 잘모르겠어요
0
0
인공잔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공잔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공잔디
일반선택으로 처음 듣는 타과생입니다ㅋ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달려라마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달려라마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