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한국현대사 장동표교수님 효원IN 2014.09.03. 16:22 794 1 내일수업하나요? 아시는분 댓글좀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핑구는외로워 14.09.03. 23:21 혹시 화요일에 가셨나요? 제가 그날 수업을 못가서 그런데 책이랑 전체적인것 알려주실수 있나요? 0 0 핑구는외로워 댓글 내용 복사 혹시 화요일에 가셨나요? 제가 그날 수업을 못가서 그런데 책이랑 전체적인것 알려주실수 있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핑구는외로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