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월수 남북한정치쟁점 질문좀 할께요 ㅜㅜㅜ
Lim
- 2014.09.03. 20:04
- 760
오늘 막 수강 정정해서 아무 것도 모릅니다 ㅜㅜㅜ
유의사항, 교재쓰는지, 조를 짠다든지 과제가 있다든지 말씀 해주실 분 있나요??
다음주 수욜에 수업 휴강하는지도 궁금하고요 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늘 막 수강 정정해서 아무 것도 모릅니다 ㅜㅜㅜ
유의사항, 교재쓰는지, 조를 짠다든지 과제가 있다든지 말씀 해주실 분 있나요??
다음주 수욜에 수업 휴강하는지도 궁금하고요 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재는 절판되서 프리젠테이션파일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심되고 담주는 추석월휴강 수요일대체휴일휴강이고 조별토론같은건 이번에안하시고
중간시험대신 매주목요일에 홈페이지에 질문5~10개있는거 자필로a4 한장 쓰면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