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실컴2 포토샵 102 분반 수욜11시 오늘 수업했나요 ㅠㅠ?
miumiu
- 2014.09.03. 20:29
- 936
오늘 사정이 있어서
출석을 못했는데
오늘 수업했나요? ㅠㅠㅠㅠ
교수님이 말씀 하신 주의사항 있으면 쫌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plms.pusan.ac.kr 들어가서 실용컴퓨터 들어가시면 ppt 있는데 거기에 다 나와있어요 ㅋㅋㅋ
0
0
푸실푸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실푸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실푸실
감사합니다^^
0
0
miumi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iumi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그교수님 진짜 꿀
기말 그대로보고하는거라서 눈이랑 손만있으면되고
중간은 그림자넣기, 프리트랜스포머, 영역선택해서 자르기,패턴만들어서넣기 딱 요렇게나옴
기말 그대로보고하는거라서 눈이랑 손만있으면되고
중간은 그림자넣기, 프리트랜스포머, 영역선택해서 자르기,패턴만들어서넣기 딱 요렇게나옴
0
0
다음학기휴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음학기휴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음학기휴학
정말요?제발사실이었으면좋겠어요ㅠㅠㅠ
0
0
miumi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iumi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