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월수 10시 30분 비만관리 이번주에 뭐했나요?
닉네임없는데..
- 2014.09.03. 22:33
- 818
제가 수강정정을 해서 오늘 넣어가지고 두번 다 못갔는데
월수 10시 30분 비만관리 강의방식이랑 책 준비해야하는지(어떤걸 준비해야하는지) 랑 이번주에 뭐했는지 좀 알려주세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aaaaaaaaa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aaaaaaaa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aaaaaaaad
감사합니다ㅜ 막 조별과제나 레포트같은것도 있나요?
0
0
닉네임없는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없는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별과제는 없는것같고 중간 30 기말 40 과제 20 출석 10이니까 레포트쓰지싶어요
사람많은데도 출석 다 부르시니까 일찍오세요ㅋㅋ
사람많은데도 출석 다 부르시니까 일찍오세요ㅋㅋ
0
0
aaaaaaaaa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aaaaaaaa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aaaaaaaad
네 완전 감사합니다 !!
0
0
닉네임없는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없는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늘은 비만이 뭔지 다이어트 방법 간헐적 단식같은거 수업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