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더블류 보통언제인가요??
sky퐁퐁
- 2014.09.04. 01:41
- 1364
학사일정에는 더블류기간이 표시가 안되있네요
보통 중간고사전이였던거 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라꼬스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꼬스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꼬스떼
지금은 수강정정기간이고 나중에 수강취소할 수 있는 (W신청) 기간 따로 있어요
0
0
자취자취자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취자취자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취자취자취
헐ㅠㅠ 죄송합니당
0
0
라꼬스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꼬스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월초반이엇던것같아여 ㅎㅎ
0
0
werxwav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erxwav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기간이 아니라 수강정정기간에 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