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책값들 보통 얼마씩 나오나요?
고층A+
- 2014.09.04. 01:53
- 1872
저는 다른 사람들이 쓴 책 쓸려고 하면 뭔가 좀 불편할거 같아서 그냥 새책사곤 하는데....
이번에는 9~10만정도 찍을듯....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번엔 두권만 사면되서 9만원 정도 나올거 같아요
0
0
꿈꾸는소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꿈꾸는소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꿈꾸는소년
두권만 사는데 9만원이요...?
0
0
고층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층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층A+
한개는 하드커버고 하나는 두께가 좀 있어서 그런지...각각 4만원대네요...ㅠ
0
0
꿈꾸는소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꿈꾸는소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꿈꾸는소년
허... 힘내시길...ㅠㅠ
0
0
고층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층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책들은 중고 구하기도 힘들어서 이번 학기 30만원 찍음ㅋ..
0
0
고양이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양이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양이술
헐 30만원...... 어떻게 하면 그렇게 나오나요..?
0
0
고층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층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권사서 13만원 나왓습니다.
0
0
배수지내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수지내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수지내꺼
그렇군요...ㅠㅠ 책값이 많이 비싸죠...
0
0
고층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층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권중에 4권 중고로사고해서 5만원대 나왔네요
0
0
사랑에빠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에빠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에빠진딸기
오 알뜰하시다... 근데 전 위에서도 말했듯이 다른 사람이 쓴 건 잘 못쓰겠네요 ㅠㅠ
0
0
고층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층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권샀는데 12만원 쯤 되네요...더 사야되는데..:(
0
0
cjscjsg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jscjsg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jscjsgl
허.. 제가 그래도 좀 적게 나가는 편이였군요...ㅠㅠㅠ
0
0
고층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층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