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리더십개발훈련이랑 프리젠테이션및토론 둘중에 선택해야 한다면?
거쩌리보이
- 2014.09.04. 02:44
- 1161
리더십개발훈련이랑 프리젠테이션및토론
둘중에 선택해야 한다면 뭘 해야될까요??
둘다 미래인재개발원건데
리더십은 엄혜경 교수님
프리젠테이션은 이승은 교수님입니다
들어보신분 있으시면
평가좀 부탁드릴게요 ^^
선택하는데 큰도움이 될거같습니다!!
둘중에 선택해야 한다면 뭘 해야될까요??
둘다 미래인재개발원건데
리더십은 엄혜경 교수님
프리젠테이션은 이승은 교수님입니다
들어보신분 있으시면
평가좀 부탁드릴게요 ^^
선택하는데 큰도움이 될거같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
염혜경교수님이었네요 엄으로 잘못봤다는 ㅎ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거쩌리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쩌리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더십
0
0
bbbbb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bbbb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bbbb2
감사합니다!!
0
0
거쩌리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쩌리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레젠테이션은 안들어봐서 모르겟는데
염교수님 짱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