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plms?? 우왓따야 2014.09.04. 08:41 1721 2 plms는어떻게사용하는건가요? 아이디랑비번을입력해야한다던데 회원가입을따로해야하는거에요? 아니면학생지원시스템이랑같은아이디인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마룽 14.09.04. 08:43 같은 아이디 비번입니다 0 0 마룽 댓글 내용 복사 같은 아이디 비번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마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cjscjsgl 14.09.04. 11:09 원스탑이랑 같아요 0 0 cjscjsgl 댓글 내용 복사 원스탑이랑 같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cjscjsg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