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오늘 사회심리학 수업 ㅠㅠㅠㅠㅠㅠㅠ
쁑쁑쁑7852
- 2014.09.04. 11:59
- 913
휴강맞나요? 수업하나요///피피티 자료 따로 뽑아야 하는지.. 답변해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총을뺏긴카우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총을뺏긴카우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을뺏긴카우보이
헤헤 감사해요~!!! 아무도 바로 댓글안달아서 ㅠㅠ그냥 학교가봣더니 수업을해서 듣고왔어용 ㅎㅎㅎ
사회심리는 인원도 엄청나서..자리잡는게 진짜 힘들더라고요 ㅠㅠ우리 같이 열심히 공부해요!!!
사회심리는 인원도 엄청나서..자리잡는게 진짜 힘들더라고요 ㅠㅠ우리 같이 열심히 공부해요!!!
0
0
쁑쁑쁑785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쁑쁑쁑785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휴강이란 이야긴 없었는데, 수업 들어오셨었나요?
피피티 자료는 심리학과 홈페이지 커뮤니티에 올려주실거라고 하셨는데 아직 안올리신거 같구요
어제 진도는 연구방법의 유형에서 2) 조사법 까지 나갔습니다.
늦은 댓글이라 이미 아실런지 모르겟지만, 저도 혼자 듣는 그맘 알아 이렇게 남겨요 ㅎ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