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중국어과외 받아보려는데요..
여느공대생
- 2014.09.04. 14:47
- 1568
부산대학교 자게에 올라오는 중국학생들이 과외한다는 내용인데요
혹시나 과외 받아보신분 계신가요?? 과외비는 얼마정도가 적정할까요??
물어봤는데..주 3회하면 30만원이라던데...좀 많아보여서요;;
학원다니는게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한테 받으실래요 주1회 2시간 15요ㅎ
0
0
취킨뫡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킨뫡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킨뫡주
ㅎㅎ나중에 쪽지드릴게요..다른분과 컨택중이어서요~
0
0
여느공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느공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느공대생
믿어보세요ㅎ
0
0
취킨뫡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킨뫡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킨뫡주
ㅋㅋ한국인이신가요? 쪽지 보냈어요~ 문자넣어주세요
0
0
여느공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느공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