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윈도우 8 무선인터넷 접속
위대한복학생
- 2014.09.04. 15:17
- 809
윈8 인데
접속 잘안되서 질문드려용
설명서처럼 연결된상태가되야 설정에 들어가지는데 ㅠㅠ
안되요 ㅜㅜ
윈8 쓰시는분들 도와주세요 ㅠ
접속 잘안되서 질문드려용
설명서처럼 연결된상태가되야 설정에 들어가지는데 ㅠㅠ
안되요 ㅜㅜ
윈8 쓰시는분들 도와주세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