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독일어 월수12시 박영미 교수님
완두콩이
- 2014.09.04. 20:52
- 988
제가 오늘 수강정정을 하게되서 ㅠ 수업을 두번다 못들어갔거든요
수업 들으신분들 뭐했는지, 특별히 말씀하신건 없었나요?ㅜㅜ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오늘 수강정정을 하게되서 ㅠ 수업을 두번다 못들어갔거든요
수업 들으신분들 뭐했는지, 특별히 말씀하신건 없었나요?ㅜㅜ 알려주세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재는 MENSHEN이라고 독문과 사무실가시면 21000원에 팔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