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어국문학과 한국현대문학사 김경연교수님 수업이요
라어ㅣㅏㄴㅇ
- 2014.09.04. 22:47
- 889
국어국문학과 한국현대문학사 수업이요..
제가 타과생인데다 독강인데 수강정정을 하는 바람에 첫 시간에 못갔는데
과제가 주별로 나눠져있던데 과제가 뭔가요?
추석지나고 그 담주 제출이던데 한국현대문학사 수업들으시는 분 좀 가르쳐주세요 ㅠㅠ
제가 타과생인데다 독강인데 수강정정을 하는 바람에 첫 시간에 못갔는데
과제가 주별로 나눠져있던데 과제가 뭔가요?
추석지나고 그 담주 제출이던데 한국현대문학사 수업들으시는 분 좀 가르쳐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과제 헬이라던뎁..ㄷㄷ
0
0
부자연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연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연어
아 정말요???ㅜㅜ과제가 뭔지는 모르시나요?ㅜㅜㅜㅜ
0
0
라어ㅣㅏㄴ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어ㅣㅏㄴ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쪽지보내드렸습니다!
0
0
이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라니아
답장했습니댜!! 감사합니댱
0
0
라어ㅣㅏㄴ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어ㅣㅏㄴ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