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금요일 9시 생활배드민턴
부산대재학생3
- 2014.09.05. 12:39
- 931
혹시 들어가신분 오늘 뭐했는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사정이 있어서 오늘 못갔어요 ㅠㅠ
사정이 있어서 오늘 못갔어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수업계획표로 한학기동안 할거 쭉 말해주셨네요. 과제는 7주차에 배드민턴 단식 및 복식 규칙과 방법에 대해 자필로 a4 10장쓴거 내야하고 다음주부터 오실때 운동복 필수 신발도 운동할때 신을수있는거 라켓 들고오셔야해요 9시 수업인데 교수님이 경암특성상 9시10분까지 배려해주시네요
0
0
djficyaca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jficyaca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jficyacak
친절한답변 감사해요!!
0
0
부산대재학생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재학생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잘 하는 분들 너무 많아보여요 ㅜㅜ 초보는 ... 학점받기 힘들듯 ㅜㅜㅜㅜㅜㅜ 아..
0
0
djficyaca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jficyaca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분들도 좀 계신가요? 오늘저도못갔는데 걱정되네요 ㅠ..
0
0
쯩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쯩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