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이미지메이킹과 대중조작 001분반!
없음.....
- 2014.09.05. 15:15
- 798
어제 강의 신청을 해서 이번주 수업을 못들어갔습니다ㅠㅠ 혹시 평가방법이랑 교재 뭐쓰는지 알려주실 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진블리남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블리남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중간고사 기말고사도 치나요?
강의계획안에는 없었는데 사이버강의실에는 있다고 뜨더라고요ㅠㅠ
강의계획안에는 없었는데 사이버강의실에는 있다고 뜨더라고요ㅠㅠ
0
0
없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없음.....
중간 10% 오픈북
기말 50% 문제가르쳐주신거중에나온다 뭐이렇게 말씀하신거같습니다
기말 50% 문제가르쳐주신거중에나온다 뭐이렇게 말씀하신거같습니다
0
0
잠충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충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잠충이
감사합니다^^
0
0
없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9월 20일까지 1차 레포트 제출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버 강의실에 수업계획서 올라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