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실컴 금요일1시 SPSSㅠ
ㅇㄹㅇ1245
- 2014.09.05. 15:18
- 3890
오늘 한시 분반 실컴을 안들어갔는데, 첫수업시간에 무슨 내용 전달해주셨나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요로코롬이로코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요로코롬이로코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0
0
ㅇㄹㅇ124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ㄹㅇ124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죄송한데ㅠㅠ 과제는 인쇄해서 금요일에 내야되는 건가요?? 아니면 저 사이트에 올려야되나요??
0
0
ㅇㄹㅇ124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ㄹㅇ124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ttp://plms.pusan.ac.kr 여기 학번 로그인하시고 실컴2 누르시면 pdf파일 잇을겁니다. 그거보시면 되구요. 과제 내주셧는데 A4 한장분량으로 :내가 생각하는 통계학 : 이게 메인타이틀이구요. 학번,이름 적으시구, 마지막에 : spss를 수강하게 된 이유 를 적어오라고 하셧네요. 다음주가 제출입니다. 교재도 가져오셔야하구요. 제가 아는건 여기까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