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asdfghj
- 2014.09.05. 15:58
- 689
.
권한이 없습니다.
저번주에 알파벳,발음,음절나누기랑 정관사 부정관사랑 스페인 노래까지 했어요. 교재는 사이버강의실에 올라와있는 파일 뽑으시면 되구요 !
0
0
땡스어랏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땡스어랏]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땡스어랏
감사합니다!! 아직 사이버강의실에 과목이 안떠서 그러는데 교재파일보면 지난번 진도나갔던것들 혼자서 공부해갈 수 있을까요? 발음, 음절나누기,정관사, 부정관사, 스페인 노래 다 교재에 있는 내용들인가요?ㅠㅠ
0
0
asdfgh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fgh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sdfghj
다른건 다 잘 나와있는거 같은데 음절나누는건 따로 안적혀있는듯 하네용ㅋㅋ근데 음절 그렇게 중요한거 아니에요 그냥 스페인어 발음 설명하시면서 해주셨어요ㅋㅋㅋ프린트 상으로 3강 앞까지 수업했었어요 참고하세여 ㅎㅎㅎ
0
0
땡스어랏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땡스어랏]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